홈 > 커뮤니티 > 상담실 Q&A

상담실 Q&A
상담실

구미센터 디스크상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윤혜령  (121.♡.118.215) 작성일09-08-17 14:40 조회3,128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정확하게 디스크라고 판정은 안받았는데 증상은 디스크증상과 동일한 통증을 앓고있는데요.
오른쪽 다리에 쥐가 나고 엉덩이가 아프고 종아리 발목까지 다 아파요
통증의학과나 한의원 정형외과 안가본데 없이 다 다녀봤는데 도무지 나아질 기미가 안보이네요 그래서 내일 구미센터로 방문할까하는데..  저녁 6시쯤에 가면 많이 기다려야되나요,,
화요일과 목요일은 야간진료라고 되있어서 물어봅니다.
Total 133건 10 페이지
상담실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43 답변글 [답변]손목 터널 증후군 인기글 편한세상 2013.05.13 3180
42 답변글 [답변]호혹병인가요 인기글 편한세상 2016.01.27 3166
41 답변글 [답변]강직성척추염 치료 인기글 편한세상 2015.05.16 3163
40 답변글 [답변]허리통증 인기글 편한세상 2014.07.17 3153
39 답변글 [답변]왼쪽 팔 저림 인기글 편한세상 2015.01.05 3144
38 일자허리 치료관련 인기글 김대완 2013.02.06 3135
37 꼬리뼈 통증.. 인기글 남명환 2009.04.03 3129
열람중 구미센터 디스크상담 인기글 윤혜령 2009.08.17 3129
35 답변글 [답변]허리디스크 인기글 편한세상 2010.09.07 3126
34 무릎연골파열(원판형연골) 인기글 이성태 2010.10.22 3125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