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상담실 Q&A

상담실 Q&A
상담실

구미센터 디스크상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윤혜령  (121.♡.118.215) 작성일09-08-17 14:40 조회3,129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정확하게 디스크라고 판정은 안받았는데 증상은 디스크증상과 동일한 통증을 앓고있는데요.
오른쪽 다리에 쥐가 나고 엉덩이가 아프고 종아리 발목까지 다 아파요
통증의학과나 한의원 정형외과 안가본데 없이 다 다녀봤는데 도무지 나아질 기미가 안보이네요 그래서 내일 구미센터로 방문할까하는데..  저녁 6시쯤에 가면 많이 기다려야되나요,,
화요일과 목요일은 야간진료라고 되있어서 물어봅니다.
Total 133건 13 페이지
상담실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3 디스크내장증 치료 인기글 김대현 2011.10.04 3118
12 치료상담 인기글 김선열 2009.07.08 3117
11 답변글 [답변]오늘 구미센터 왔다간 학생인데요~ 인기글 편한세상 2009.11.23 3117
10 답변글 [답변]우측으로 기운 엉치 인기글 편한세상 2009.11.27 3117
9 허리가너무너무아파요 인기글 김다현 2010.06.29 3117
8 답변글 [답변]어머니께서 오십견이라던데... 인기글 편한세상 2007.12.10 3116
7 답변글 [답변]요추협부분리증? 인기글 편한세상 2008.01.20 3116
6 허리가 자꾸 아파요. 인기글 김명희 2010.06.10 3116
5 답변글 [답변]복합통증증후군 인기글 편한세상 2011.08.01 3116
4 디스크 및 MRI 에 관한 상담 및 치료기간 진료비 상담 인기글 손승훈 2011.12.17 3116
게시물 검색